요정

모바일게임 리니지m 군주 마법사 기사 요정 마법인형공략 컬랙션 소개

황개 2017. 8. 19. 10:52

안녕하십니까 리니지m의 정보를 전해드리게 위해 오늘도 일찍 정보를 올려드립니다. 리니지m의 능력치들을 획득하기 위해서 상당히 많은 시간과 공을 들여야 하는것은 기정사실입니다. 여타 게임들도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 아니라면 육성 시스템을 가진 모바일 게임의 중요한 공략점은 꾸준히 케릭터를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육성하는 것일겁니다. 모두 쉽게 자신의 케릭터들을 육성하고픈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공을 들이지 않는다면 케릭터의 육성은 힘들것이고 결국 타유저들에게 밀려서 본인의 케릭터의 육성을 그만두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무작정 케릭터를 육성한다고 기본육성만 계속 감행한다면 그 또한 많은 시간을 더 소비하게되므로 사전에 더 많은 정보를 얻고 효율적으로 케릭터를 육성하는 방법들을 추천합니다. 정보를 알고 케릭터를 육성하느냐 모르고 육성하느냐의 차이점은 상당합니다. 지금부터 마법인형공략을 위한 컬랙션의 소개를 이어나가겠습니다.

 

 

네번째 페이지입니다. 리니지m의 군주 요정 기사 마법사 모든 케릭터에 방어위주가 적용되는 페이지로 다이아몬드골램이 등장합니다. 그럼 능력치들을 살펴볼까요 근거리 회피율 1 경험치 보너스 1프로 물리방어력 2 마법방어력 3 근거리대미지와 원거리대미지1 체력회복 2 최대 되는 능력치를 선보입니다. 이중 경험치 보너스에 눈길이 가는데 이것은 케릭터의 몬스터 사냥에서 같은 몬스터를 사냥했을시에 해당 몬스터의 사냥경험치중 1프로에 해당하는 경험치를 보너스로 더 얹어 준다는 것입니다. 같은 몬스터를 사냥해도 경험치 획득양이 더 많으므로 케릭터의 레벨을 올리는데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이유는 업하기 위해서 몬스터 수만마리는 잡아야 하기때문에 합치고 보면 보너스로 들어오는 경험치를 무시못하는 것이 맞습니다.

 

 

다섯번째 페이지로 드레이크가 등장합니다. 원작리니지 시절 용계곡에서 드레이크를 잡기위해서 리젠시간을 기달리고 출몰할시에 드레이크를 공략하던것이 기억납니다. 그럼 능력치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원거리 회피율 1 PVP 대미지 리덕션 1 경험치 보너스 3프로 대미지리덕션 1 SP 1 최대체력 70 DEX 1을 올려줍니다. 경험치 보너스 3프로에 또 눈길이 갑니다. 총 능력치를 본다면 요정 케릭터에게 많이 특화가 되는 모습을 보이는것 같습니다.

 

 

여섯번째 페이지네요 시어의 형상이 보입니다. 능력치를 살펴보겠습니다. 무게보너스 100을 올려주고 WIS 1 STR 1 근거리 대미지 1 원거리 대미지 1 MR 5 경험치 보너스를 총 2프로 올려줍니다. 이중 마법방어력을 5를 올려주는데 이것만 보아도 군주케릭터나 기사케릭터에게 많이 도움이 될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군주 케릭터나 기사케릭터는 요정이나 마법사보다 마법방어력이 많이 낮아서 장비로 마추어야지만 마법방어를 높일수가 있습니다. 마법방어를 5올리는것은 마법방어장비를 한개 더 착용한다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물리방어와 마법방어를 고민하고 나누어야하는 군주나 기사케릭터에게는 고민을 덜어주는 능력치입니다.

 

 

마지막 페이지로 에틴의 형상이 등장합니다. 총 경험치 보너스를 8프로를 지급합니다. 다른 능력치들은 나오지않지만 경험치 보너스만으로 눈을 크게 뜨게합니다. 모바일게임내에서 종종 하는말들이 리니지는 랩이 깡패다라는 말들이 나돕니다. 그만큼 레벨의 비중이 상당하다는 이야기일 것입니다. 마법인형의 컬랙션의 경우 경험치 보너스의 비중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마법인형의 소환은 곧 빠른 레벨업으로 향하는 지름길로 보입니다. 소환서는 잡화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구입해서 소환하시고 사냥하신다면 더 많은 경험치와 능력치들을 얻으실수가 있습니다. 저도 장비를 아직 마추는 중이지만 장비의 맞춤이 끝나는데로 마법인형 컬랙션에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여러분도 마법인형의 컬랙션에서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