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요정 마법사 군주 기사 중반사냥터 오아시스 공략
안녕하십니까 금일 전 케릭터가 모두 사냥가능한 사냥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냥터의 난이도는 중급으로 어느정도의 장비와 레벨만 되면 모든 케릭터로 사냥이 충분히 가능한 지역이므로 추천해 드립니다. 바로 오아시스라는 사냥터인데요 오아시스는 사막의 거의 중반부쯤에 위치하며 오이시스 주변으로 많은 사막 몬스터들이 출몰합니다. 리젠속도도 빠르며 넓은 지역인데 비하여 분포도와 밀집도가 상대적으로 넓은 지역과 좁은 지역이 병합적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어떤 사냥방식을 채택하든지 사냥해본결과 유용성이 증명되었으며 일반 장비아이템의 드롭이나 각인장비상자의 드롭확률은 없지만 기본적인 경험치나 아덴의 획득은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오아시스의 텔레포트 사진입니다. 지도창을 열어서 텔레포트로 언제든지 날라가서 사냥을 하실 수가 있는 편의성을 가진 장소입니다. 걸어서 가도되긴 하지만 상당한 시간을 소비해야하므로 텔레포트하실것을 추천합니다.
오아시스에 텔레포트하시면 잡화상 아슈르라는 엔피씨를 통해서 사냥에 필요한 기본물약이나 주문서등 여러 아이템을 수시로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가 있기 때문에 마을로 가는 귀환서 값이나 텔레포트해서 계속 이동해야하는 비용은 많이 줄이실 수가 있습니다.
오아시스를 중심으로 서남방향의 몬스터 출몰지역입니다. 거대병정개미 스콜피온 개미가 출현하며 모두 근거리 몬스터로 사냥난이도가 그리높지 않고 몬스터의 리젠속도와 분포도가 밀집되어 사냥하기 좋습니다.
북서 방향에 위치한 장소입니다. 흰개미 무리들이 등장하며 리젠속도는 빠른편이며 분포량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300아덴과 400아덴등으로 높은 아덴획득율을 보이는 장소입니다.
북동 방향입니다. 개미 스콜피온류 거대흰개미가 등장합니다. 몬스터의 밀집도가 높은편입니다. 거대흰개미는 맹독을 원거리에서 날리며 공격을 하는 몬스터로 이중 가장 강한 몬스터입니다.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북쪽 방향입니다. 개미와 모래스콜피온 흰개미무리 약간의 바실리스크가 등장합니다. 바실리스크만 원거리 석화마법과 근거리 뿔박치기 공격을 하는 몬스터입니다. 나머진 근거리 몬스터입니다. 바실리스크의 공격만 주의하면 되므로 잡아도 되지만 바실리스크를 잡을시간에 다른 몬스터를 잡으시는게 더 이득입니다.
동쪽 방향입니다. 바실리스크밭이라고 불리우며 다량의 바실리스크들과 약간의 스콜피온이 등장합니다. 마법방어력과 물리방어력이 어느정도되시는 분들께 이곳의 사냥을 추천합니다. 바실리스크는 할파스의 집념을 주는 몬스터입니다. 거의 기사분들이 사냥하시면 좋은 장소입니다.
오아시스의 남쪽방향입니다. 소량의 스콜피온과 개미가 등장합니다. 몬스터의 개체수는 적으며 리젠도 보통입니다. 혼자 조용히 사냥하고 싶다면 이것을 추천합니다. 유저들이 사냥을 잘안하는 장소로 막피라는 유저들도 찾지않는 장소입니다. 혼자 사냥하기에 적당한 장소로 저랩때 이용을 하시면 큰 무리없이 몬스터의 사냥과 퀘스트등을 진행하시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오아시스를 중심으로 그 주변의 사냥지역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제가 자동사냥을 돌려본 결과 오아시스에서 바실밭을 제외한 지역에서는 거의 무제한 사냥을 할 수가 있었으며 1시간에 10만에서 15만 아덴을 벌정도로 아덴획득율과 10000수치 이상의 경험치를 스피드하게 수시로 얻는 결과가 발생하여 아덴과 경험치만을 위해서는 저도 이곳 사냥터를 애용합니다. 혹시 아덴이 많이 모자르신가요? 그럼 오아시스에서 하루를 열심히 사냥해 보시면 생각이 틀려질 것입니다. 다만 유의할 점은 유저가 많이 몰려서 자동사냥을 많이 돌리는 장소에는 막피도 수시로 들리므로 간간히 모니터링을 병행하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