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1. 9. 10:11 기사
군주 7황금지휘봉만들기 도전! 요정 마법사 군주 소모품제작티켓으로드래곤의다이아몬드제작하다.
좋은 아침입니다. 날씨가 화창하네요.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리니지m에서도 좋은일이 많이 생길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저도 어제밤에 희소식이 또 생겨서 전해드릴 내용들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육성하는 캐릭터들이 많으니 하루에도 몇번씩 약간의 실망?과 기분 좋은 일들이 반복적으로 일어납니다. 살다보면 좋은일과 나쁜일들이 병행하듯이 말이죠. 게임내의 환경내에서도 당연한듯 현실같은 기분이 드는건 무엇일까요? 그만큼 애정이 쌓여간다는 징조겠죠? 머 어쨌든 좋은쪽으로 생각하는게 정신건강에 좋답니다. 게임은 게임일뿐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저도 게임을 즐겨하는 유저로써 소소하게 리니지m 캐릭터들의 장비를 마추어나가고 레벨이 오르는 재미를 느끼며 큰 부담없이 즐겨 나가려고 노력하는 사람 중 한명이랍니다. 그럼 이제부터 오늘 소개를 해드릴 내용속으로 들어가보죠.
어제부터 시작한 공성물자조달작전 이밴트의 시작으로 우편함으로 받은 소모품 제작 티켓입니다. 접속하시는 분들은 모두 받으셨을겁니다. 해당 티켓을 클릭하고 상세보기를 하시면 삭제예정일이 나온답니다. 필히 참고하셔서 그 기간안에 필요한 물품들을 제작하시면 됩니다. 제작창으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된답니다. 이전글에 제가 어떤 물건들로 제작하는지에 관하여 글을 올려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정별로 하루에 한번씩 주어집답니다. 낮 열두시에 우편함으로 도착하니 확인하셔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의 경우는 어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전 캐릭터가 제작을 하였답니다. 드다창을 자세히 보시면 이밴트창과 제작창으로 나누어져 있답니다. 혹시나해서 알려드립니다. 제작창은 기존에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조각을 이용해서 제작하는 창이며 이밴트창으로 들어가서 제작하여야만 소모품 제작 티켓으로 제작을 할수가 있으시답니다. 저도 처음엔 순간 헷갈리더라고요. 드다 총 세개를 제작하게되는데 가죽이 무려 사천오백개가 들어가네요. 옆의 버튼에 대체가능을 누르시면 다른종류와 다른등급의 재료로도 제작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제작 티켓은 여섯장이 소모됩니다. 네장은 남으니 오늘 낮 열두시에 또 받으면 총 열네개의 티켓이 되서 오늘은 여섯개의 드다를 계정당 만들수가 있네요. 대신 가죽등의 재료가 많이 필요한데요. 창고에 여분이 많다고 해도 그동안 비축해둔게 이번 이밴트로도 그 수량이 모자릅니다. 요정이 제일 많은 재료를 비축하였는데 창고한칸에 한 종류당 일반개가 한계더라고요. 그렇다고 다른칸마저 사용하면 저장칸이 많이 줄어들어서 창고가 다찬 이후로 필드에서 먹는 재료들은 전부 삭제를 진행하였답니다. 이번 이밴트로 창고의 재료칸이 많이 비워지겠네요. 모자른 부분은 재료사냥을 이밴트동안 계속 진행하여 필요한 드다부터 얼른 확보해놔야겠습니다. 장비가 좋아지고 중고랩의 몬스터들을 빨리 사냥할수록 아인하사드의축복은 더 빨리 소모된답니다. 그래서 드다 확보가 고랩일수록 굉장히 시급한 문제랍니다.
모든 돌리는 캐릭터들의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밴트)를 모두 한번에 제작하였습니다. 첫날이라 전 그동안 제일 많이 비축해놓은 가죽재료를 이용하여 전 케릭들의 첫번째 드다를 확보했답니다. 문제는 요정은 그나마 나은데 마법사와 군주는 최근에서야 육성하기 시작한 케릭들이라 재료의 보유가 많지 않아서 지금도 자동사냥으로 가죽노가다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가죽 노가다는 요정숲의 펑거스밭이 제일 빠르지만 마법사와 군주는 은기사마을의 근방을 누비고 있답니다. 이곳에서는 무기마법주문서와 할파스의집념이라는 재료가 같이 드랍되는 저랩존이기 때문에 다이아 공급을 위해서 저한테는 최적의 저랩사냥터랍니다. 사냥터가 신통치 않으신분이라면 은기사마을 주변도 권해드리고 싶네요. 저랩존이라 아인 소모도 적을뿐더라 어느정도의 아데나와 각종물약 가죽재료 무기마법주문서 할파스의집념등의 득템도 병행이 되니까요. 대신 랩업은 포기하셔야 한답니다. 오르긴 하지만 랩업사냥터와 비교한다면 그 속도는 엄청 느리니까요.
이번 편은 군주의 황금지휘봉을 강화러쉬에 도전한 과정과 결과입니다. 어제 백일기념상자에서 군주가 축복받은무기마법주문서를 한장 득했습니다. 저보다 먼저 받으신분들도 분명 많으실테죠. 초반 군주는 멋도 모르고 육다마를 만들어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오십대초반레벨이 되서야 황금지휘봉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죠. 좀더 일찍 알았다면 더 빨리 성장했을텐데 말이죠. 먼저도 포스팅에 황금지휘봉에 관한 내용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때 제작한 오황금지휘봉과 고급각인장비상자에서 나온 여분의 황금지휘봉 그리고 축척해놓은 일반무기강화주문서를 창고에서 꺼냈습니다.
이밴트와 상급각상에서 나온템과 주문서로 인해 전 투자한 아데나는 많이 발생하지 않았다는 점도 상당히 중요하답니다. 일일히 아데나로 준비하려면 엄청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노가다전용인 제 요정도 휘청거릴 정도로 일일히 진행하면 엄청 깨진답니다. 항상 사전에 이러한 물품들을 챙기시고 준비해 놓으시는 습관이 대단히 중요하니 준비가 되기전까진 함부로 소비하시면 안됩답니다. 투자한 시간값을 버는것은 덜 손해보는 것이니까요. 이제 세팅은 됐군요.
노강화인 황금지휘봉부터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사진은 강화를 진행하는 중간에 이강에서 찍은 겁니다. 육까지는 안전업글이니까요.
드디어 육황지까지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문제는 지금부터죠. 축으로 바를까요? 아닙니다. 축은 오강에서 발라야지 안전하답니다. 육강에서 바르면 간혹 뜨기도 하지만 잘못하면 날라가죠. 오에서는 백프로 뜬답니다. 다만 수치의 차이겠죠. 일단 육황금지휘봉에 일반 러쉬를 진행합니다. 혹시모를 일반강화성공이 칠황지를 만들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황금지휘봉은 칠까지만해도 같은 등급의 뇌신검보다 강하답니다. 무섭죠? 더구나 비손상이라 좋은데요. 다만 군주전용이랍니다. 만약 일반 러쉬가 칠을 띠우면 그 검으로 착용하고 남는 오자리를 다시 일반강화 도전해서 칠강 두개를 노리는 겁니다. 그래서 칠강이 두개가 되면 축질을 진행하는 것이죠. 만약 날라가더라도 칠자리 무기는 하나 남으니 괜찮은 도전입니다. 하지만 일반강화는 엄청 운이 따라야 한답니다.
결과는 날라갔습니다. 아쉽네요. 이게 떻다면 큰 그림 그릴수도 있었지만 첫번째 계획은 일단 실패니 차선책으로 도전합니다.
남은 오황금지휘봉에 축복받은무기마법주문서를 바르는 순서가 됐습니다. 무조건 뜨긴하는데 수치가 문제이긴 합니다. 만약 못떠서 육강이된다면 마음이 좀 아쉬울순 있으나 육황지도 약하진 않으니 게임을 진행하는데는 무리가 없죠. 그럼 지르겠습니다.
칠황금지휘봉이 성공했습니다. 이번 편에는 군주에게 엄청난 무기가 생겼네요. 이제 군주는 희귀무기를 얻을 필요도 없습니다. 요기에서 최종목표인 구강까지 도전해보는 일만 남았죠. 기존에 오황금지휘봉가 사냥할때랑 칠황금지휘봉으로 사냥할때랑 완전히 틀리답니다. 이 경험은 칠을 차고 동일몬스터를 잡으러 가서 바로 느껴졌답니다.
이게 어제 군주로 만든 칠자리 황금지휘봉의 옵션입니다. 무기 명중과 대미지가 보이시나요? 궁금하시다면 제작창의 한손검들을 살펴보시고 비교해보시면 된답니다. 얼마나 좋은지는 이루말할수가 없죠.
군주의 스텟 상세 능력입니다. 군법인 글로잉오라까지 받은 옵션인데요. 눈여겨 보셔야하는게 근거리 대미지와 근거리 명중이랍니다. 이 랩에 타 케릭터들은 이정도의 수치를 못가진답니다. 군주를 키우면서 점점 놀라게 되고 기사보다 맵집은 떨어지는것 같지만 공격력은 월등히 강하다고 느껴집니다. 이것으로 혈맹을 위한 카리군주말고 전투용으로 사용하는 힘군주 어떠신가요? 전 힘군주가 마음에 든답니다. 이번편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오늘 시작하셔요.
'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니지m 군주 소모품제작티켓최종사용과 룸티스의 푸른빛귀걸이 러쉬 (0) | 2017.11.14 |
---|---|
리니지M 기사로 아데나 고수익 인간슬라임 노가다후기! (0) | 2017.11.13 |
군주 각인장비상자291개, 상급각인장비상자3개 개봉후기 (0) | 2017.11.08 |
군주 각인장비상자 247개개봉후 돌장갑 등장 그리고 7무관의갑옷으로 업그레이드 (0) | 2017.10.31 |
군주 각인장비상자 300여개도전 무관의망토와 무관의장검을 얻다. (0) | 2017.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