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19. 10:56 요정
리니지M 캐릭터 스냅퍼의 용사반지/ 스냅퍼의 방어반지 강화공략후기!
리니지M 캐릭터 스냅퍼의 용사반지/ 스냅퍼의 방어반지 강화공략후기!
안녕하십니까 어제 제가 룸티스의 귀걸이 러쉬진행을 하여 일부 날린것도 있지만 결국 남는 러쉬를 진행한 후기를 올려드렸죠. 오늘은 이어서 스냅퍼의 용사반지와 스냅퍼의 방어반지를 강화한 공략후기랍니다. 저의 신조는 늘 그렇듯 큰 욕심내지말고 남는 장사를 하자입니다. 현실에서도 마찬가지이지만 무리한 욕심은 결국 화를 불러 모바일게임 리니지M에서도 최소 안전장치도 없이 무리하게 러쉬를 진행하시는분들이 많죠. 그런것이 당연한듯 분위기를 자리매김시키는분들도 더러 있더라고요. 하지만 그것은 결코 현명하지 못한것입니다. 저도 참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로 여러장르의 게임들을 즐겨보았는데요. 늦게가나 빨리가나 결국 만나는 자리는 같다는 것입니다. 비록 저같은 유저는 속도는 느릴지는 모르지만 천천히 주의를 살피며 각종 정보를 얻어서 실수를 한번이라도 덜하도록 게임을 진행하며 저만의 노하우를 축척하는 것이지요. 다들 현명한 유저가 무엇인지 생각해볼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의 본 내용으로 들어가시죠.
스냅퍼의 용사반지입니다. 여분으로 출석체크 이밴트 보상으로 받아놓았던 악세사리랍니다. 물론 기간이야 상당히 걸리긴 하지만 그동안 제가 사냥하는 곳을 전 제 사냥터에 장비를 무리하게 마추어 가는것이 아니라 제가 찰수 있는 장비의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걸맞는 사냥터에서 사냥을 한것이지요.
저에게 걸맞는 사냥터는 자동사냥을 하루종일 돌려놓아도 체력회복제를 먹지않는 사냥터를 말한답니다. 이건 본섭이 아닙니다. 절대 리니지 본섭과 헷갈리시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스냅퍼의 방어반지입니다. 요정캐릭터가 지금까지 업그레이드를 안하고 착용하여 사용하고 있던 악세사리랍니다. 왜 지금까지 업그레이드를 안했냐고요? 동일 부위에 적어도 세개이상의 악세사리가 모여야 안전한 강화를 진행시킬수가 있기 때문이랍니다. 두개일 경우 처음 지르는 것이 증발해버리면 두번째 악세사리는 못지르는데요. 세개일 경우 첫번째 것이 날라가도 두번째 것이 첫강화에 성공할 확률이 더 높으며 세번째 것이 날라가도 두번째 것이 성공한 악세사리라면 이강화에 성공할 확률도 있답니다. 그래서 동일부위 악세사리를 세개중에 두개를 날리더라도 한개가 이강화가되면 스냅퍼의 경우 얻는 능력치를 떨어뜨리지 않고 본전은 찾는 셈이죠. 만약 그보다 남을시에는 오히려 한개를 날리더라도 얻는 능력치상 이득이 된답니다.
위 사진은 스냅퍼의 용사반지를 강화시키기 전 사진입니다. 일강화에 성공하면 물리방어력이 일방증가하며 최대 HP도 +오수치가 늘어납니다.
스냅퍼의 반지 강화 주문서도 그 동안 모바일게임 리니지M을 진행하면서 보상받은 상자를 개봉하여 저렇게 많이 쌓여 있네요. 가진 자원이 많을수록 게임내에서 자산이 늘어나며 그만큼 부유해지므로 상대적으로 차후 더 강력해질 여분을 두는 것이랍니다.
꼭 명심하셔야 하는것이 게임내 후반부로 접어들어갈수록 보유한 자원의 여유분이 게임내에 부유층과 서민층을 나눈다는 사실을요.
자 일 스냅퍼의 용사반지를 성공하였습니다. 위에 성공한 스냅퍼의 용사반지 옵션을 보여드리는데요. 일전보다 더 이득인 옵션들이죠. 나머지 두개의 스냅퍼의 방어반지 두개를 날려도 이것 하나만 착용한다면 손해본 옵션은 마법저항 약간일 뿐입니다. 그 외에 물리방어에서는 본전치기죠.
이제 스냅퍼의 방어 반지 순서이군요. 앞에서도 말했듯이 스냅퍼의 방어반지는 총 두개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첫번째 강화 스냅퍼의 방어반지가 나온다면 전 최종적으로 세번째가 날라가도 이득이 되는 상황입니다.
두번째 스냅퍼의 방어반지 강화시도에서 첫번째 스냅퍼의 방어반지가 증발한 사진입니다. 이제 한개의 스냅퍼의 방어반지가 남았군요.
제 경험상 한개가 뜨면 한개는 날라가고 또 한개는 뜨고 할 확률이 반이 넘는것으로 알고 있답니다. 그럼 세번째의 스냅퍼의 방어반지 강화에 도전합니다. 만일 날라가도 본전치기죠.
세번째 반지인 스냅퍼의 방어반지 일강화에 성공하였습니다. 두번 성공이군요. 이제 전 안정권에 접어들었습니다. 총 얻는 물리방어력만 물리방어가 총 반지악세사리에서만 이방이 내려갔답니다. 스냅퍼의 방어반지의 경우 마법방어력도 가지고 있는데요. 마법방어력 수치도 같이 상승하는군요.
스냅퍼의 용사반지의 이강화 성공시 얻게되는 능력치입니다. 물리방어만 일방이 더 플러스되는데 강화는 도전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만약 스냅퍼의 용사반지를 강화실패할 경우 오히려 현재의 이득인 상태로 따지면 오히려 손해이기 때문이랍니다.
다음으로 스냅퍼의 방어반지인데요 이강화 성공시 역시 물리방어력만 일방이 더 늘어나는군요. 해당 악세사리도 이강도전은 하지 않습니다. 전 이렇게 스냅퍼의 용사반지와 방어반지 강화에서 각 일강화씩 이득되는 수치를 얻었답니다. 비록 한개의 스냅퍼의 방어반지는 날라갔지만 남은 두개의 반지로 능력치는 올라갔죠. 마법방어는 이수치가 내려가긴 했지만 이수치는 크게 제 캐릭터에게 영향을 못끼친답니다. 이것으로 스냅퍼의 반지 강화편도 마치겠습니다. 추후 두개의 동일 부위 반지를 보상으로 더 모은 다음에 강화를 시도해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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