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각인장비상자를 개봉한 것을 공개해드리겠습니다. 요정 케릭터를 성장시키면서 일주일동안 각인장비 상자를 모아봤습니다. 그동안 최대 50개까지 개봉해보았지만 가장 좋은 아이템은 강철세트정도로 그쳤습니다. 이번에는 170여개의 대량의 각인장비상자를 모아봤습니다. 떠드는 소문에 의하면 100여개의 각인장비상자를 모아서 개봉을 하면 파란템이 나온다는 소리를 들어서 저도 한번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50랩이상의 요정을 키우는 동안 파란템은 한번도 구경도 못해본터라 오늘 기대가 많이 컸습니다. 자 그럼 제가 개봉한 사진을 보며 다음말을 이어가겠습니다.

 

 

제가 각인장비상자를 비개봉시 장면입니다. 과연 어떤 아이템들이 등장할까요? 여러분도 기대가 되시나요? 그럼 한번 개봉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처음 이벤토리가 가득찰때까지 개봉한 사진입니다.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습니다. 아직 파란템은 등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이것을 정리하고 다음개봉으로 고고

 

 

두번째 개봉입니다. 물론 가방이 가득찰때까지입니다. 워낙 각인장비상자라 많은 탓이라 여러번 개봉합니다. 흑흑 이번에도 파란템은 감감무소식입니다. 이때부터 마음이 조마조마 합니다. 각인장비 상자를 모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개봉하면할수록 좋은 아이템은 안나오고 상자수는 줄어들고 조마조마 심장 쫄깃합니다. 다시 힘내서 다음으로 고고합니다.

 

 

악! 마지막까지 열심히 질렀건만 파템 획득 실패입니다. 이건 상당히 마음이 아픕니다. 하지만 파템이 안나왔다고 포기하면 안됩니다. 이단 리니지m의 각인장비상자에서 파템획득을 위한 공략에는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다음번에는 꼭 먹고말겁니다. 사실 마음속으로는 살천을 기대했지만 안나온관계로 화염의 활을 만들어서 6으로 만들어 사냥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원래 무업 마활을 쓰고 있던터라 6화활도 저한테는 많은 발전입니다. 무기를 바꾼덕에 사냥터를 옮겨서 아덴획득을 많이하고 더 강한몬스터들을 이전과 같은속도로 사냥이 가능하게되어서 다행이긴 합니다. 이 아니면 잇몸이죠 덤으로 체력의 가더도 만들었습니다.

 

 

6화활을 만든 사진입니다. 저한테는 6크로이후로 좋은 무기라는....... 너무 비웃지들은 마세요 다들려요 흑흑 ㅜ.ㅜ

 

 

여분으로 만든 체력의 가더입니다. 기사/요정/군주가 착용가능하고 최대 HP+50에 홀드내성+5%의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6화활 만들고 무업 마족의 활을 질러보았는데 결과는 그마저도 날라갔습니다. 제 요정케릭터가 저주케인가봐요 ㅜ.ㅜ 그래서 요방을 못차는 관계로 체력의 가더를 만들어 찼습니다. 리니지M 출시하고 몇주뒤에 요정의 가더는 이미날렸던 상태라 ㅎㅎ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 리니지M의 각인장비상자를 개봉한 목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보라도 남아야겠죠 ㅎㅎ 다마스커스검이 24자루 요정족활이 14자루 마법방어갑옷이 25개 마법방어투구가 19개 염령의 장갑이 15개 마법망토가 22개 무명로브가 18개 활골무가 17개고 요기까지는 일반장비들입니다. 그나마 녹색템이라고 먹은것들이 강철장갑이 8개 강철부츠가 6개 크로스보우가 5개입니다. 참 운도 지지리도 없죠 초록아이템도 개봉한것에 약간의 비중만 차지하게 나왔습니다. 사냥을 계속하다가 보면 어느새 각인장비상자들이 다시 모일것입니다. 전 다시 몇백개를 모아서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200개 밑으로는 이제 안나온다고 생각이 드는것이 사실입니다. 파템의 경우 0.00프로대의 확률을 가지고 등장한다고는 합니다. 그수치가 이정도일 줄이야 상상도 못한것도 사실입니다. 다음번 각인장비상자 개봉에서는 여러분에게 파템의 소식을 전해드릴수 있기를 희망하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내일도 좋은일들 가득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황개

블로그 이미지
자주 놀러들 오세요^^:: 복 받으실거에요~~!
황개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05-15 09:22

최근에 올라온 글

달력

 « |  » 2025.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